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넷플릭스, 실제 오징어게임 대회 개최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6. 15. 17:00
    728x90





  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(OTT) 넷플릭스가 지난 해에 전세계에서 인기를 끈 한국 드라마 <오징어 게임>에 기반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자체 제작한다고 밝혔다. 전 세계에서 지원한 참가자들이 <오징어 게임> 속 설정과 비슷한 상황에서 거액의 상금을 놓고 실제 경쟁을 벌인다는 것이다. (관련기사)

    넷플릭스는 <오징어 게임: 더 챌린지> 시리즈 제작을 알리는 성명에서 “텔레비전 리얼리티 쇼 역사상 가장 많은 456명의 참가자들이 456만달러(약 58억8000만원)의 상금을 두고 경쟁하는 게임을 하게 된다”고 밝혔다. 넷플릭스는 10편으로 제작될 이번 프로그램은 참가자와 상금 규모 측면에서 모두 역대 최대라고 설명했다. 참가자들은 드라마 <오징어 게임>에서 등장했던 각종 게임과 새로 추가된 게임에 참가하게 된다. 넷플릭스는 영어를 할 줄 아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면서 인터넷을 통해 참가 신정을 받기 시작했다.

    넷플릭스는 “이기든 지든 모든 참가자들은 다치지 않고 떠날 것이지만 이긴다면 크게 이길 것”이라고 설명했다. 드라마 속 상황처럼 게임에서 지는 참가자가 목숨을 잃거나 하는 일은 없겠지만 최종 승리하는 참가자는 거액의 상금을 타는 것은 실제 드라마와 같다는 뜻이다.

    한편 <오징어게임 시즌2> 제작 확정 소식도 알려졌다. 황동혁 감독은 “기훈(이정재)과 프론트맨(이병헌)이 돌아온다. 딱지를 든 양복남(공유)도 다시 돌아올지 모른다. 영희의 남자친구 철수도 만나볼 수 있다”고 시즌2를 예고했다. 마지막으로 황 감독은 “더욱 새로운 게임, 놀라운 이야기로 다시 만나 뵙겠다”며 예고했다.

Designed by Tistory.